안녕하세요 시더입니다.


참 오랜만에 글을 쓰게되네요. 개인적인 프로그래밍 알바를 하나 하게 됬는데 시간이 너무 소모했습니다.


마감까지 마치고 나니 여유가 좀 생겨서 예전 부터 미뤄둔걸 하나 해보려 합니다.


바로 이겁니다! 게임두이노2  퀵스타트떳을때 살까말까하다가 퀵스로는 못사고 해외쇼핑몰에서 구입했습니다.


(날짜가 이상하죠.. 날짜..-_-^ 아오.. 내가 그냥.. 영어만 잘했어도..)

네.. 저때 주문했을땐 59$ 였는데.. 오늘 혹시나 국내에서도 팔려나 검색해보니.. 12만원 정도 하네요 와!! 2배차이..


그런데 해외 배송 정말 느립니다. 주소한번 삑살나면 돌고돌고 돌아서.. 몇달뒤에 옵니다..(그나마 온게 다행인가..)


혹시나하고 인터넷 검색해봤으나 국내에서 리뷰는 제가 처음이 될것 같네요.(아님 못찾았거나..)



대충 요렇게 포장해서 나옵니다. 그럼 개봉하도록 하죠.



요건 뒷면 입니다. 아무래도 LCD를 사용하다보니 화면에 데이터를 뿌려줄 선이 필요할거고 그거 저렇게 되있습니다. 저거 망가지면 저는 못고칩니다.. 기스라도 날까봐 무섭네요



요것은 Uno보드에 착용시킨 모습입니다. 개인적으로는 가로축 보단 새로축으로 했으면 더 좋았을것 같네요.



요것은 착용상태에서의 뒷모습입니다. 일단 보드랑 합쳐두면 선이 긁힐 염려는 없어서 다행입니다. 내구성이 좀 불안해 보여서 말이죠.



일단은 간단한 예제를 하나 넣고 돌려봤습니다.(망가져 있을지 모르니 다시 넣기전에 확인은 해야죠.)


일단 기본예제는 잘돌아가네요. 처음에 저거 주문할때는 뭐 만들려고 했었는데 시간이 흘러흘러 기억이 안납니다.


일단 장점으로는 적절한 크기의 LCD이고 터치 스크린입니다!! 귀찮게 버튼 만들필요가 없어요! 프로그래밍과 UI만


잘하면 딱입니다. 그리고 포맥스나 이런걸로 외형 틀만 잘만들면 그럴듯한거 만들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걸로 졸작 만들면 대박일것 같은데.. 뭐 저랑은 이제 관련 없는 이야기죠.)





Posted by 시더
,